K리그1 24.06.26 19라운드 팀 프리뷰 서울

K리그1 24.06.26 FC 서울

K리그1 24.06.26 리그 순위 7위 5승 6무 7패 승점 21점

 

K리그1 19라운드 팀 오브 라운드 : 분위기 반전 성공 연승을 노리는 서울

서울(7위, 승점 21)은 지난 18라운드 수원FC전에서 3대0 대승을 거두며 13라운드 대구전부터 이어진 5경기 연속 무승(3무 2패) 고리를 끊어냈다.
분위기 반등에 성공한 서울은 이번 시즌 첫 연승을 노린다.

서울은 수원FC전에서 3골을 몰아치는 화끈한 공격력과 함께 무실점 경기를 펼치며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날 공수 양면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선수는 중앙 수비수 박성훈이다.
박성훈은 수원FC전에서 팀 내 가장 많은 중앙지역 전진패스 성공 횟수(21회)를 기록하며 공격 전개에 적극적으로 관여했고, 코너킥 상황에서 감각적인 헤더를 선보이며 선제골까지 기록했다.
수비에서도 박성훈은 팀 내 가장 많은 클리어(7회)와 블락(5회)을 기록하는 등 만점짜리 활약을 펼쳤다.
이번 라운드에서도 박성훈이 공수에서 힘을 더해준다면 서울은 보다 수월한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수원FC전에서는 김기동 감독의 용병술이 빛났다.
김기동 감독은 전반 득점 이후 추가골이 터지지 않던 상황에서 강성진, 강주혁, 윌리안을 후반에 과감하게 투입해 빠른 템포의 공격으로 상대 골문을 계속 두드렸고,
강성진의 추가골, 윌리안의 쐐기골이 터지며 승리를 굳혔다. 이날 골맛을 본 강성진, 윌리안과 함께 최근 득점 감각이 좋은 일류첸코가 이번 라운드에서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면 서울은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할 수 있다.

강원 FC는 리그 4위를 기록중이며 9승 4무 5패를 기록중이다.

한편 서울은 이번 라운드에서 강원(4위, 승점 31)을 만난다. 양 팀의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은 1대1 무승부로 끝났다. 서울과 강원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은 26일(수)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마블벳

젠나인

Comments

No comments yet. Why don’t you start the discussion?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