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토트넘과 7월 31일 서울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맞대결

팀 K리그 와 손흥민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가 2년만에 재대결한다.

팀 K리그 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를 갖는다.

팀 K리그는 토트넘 간 친선경기는 지난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대회에 이어 두 번째 경기를 갖는다.

오는 7월 31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팀 K리그  토트넘과 7월 31일 서울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맞대결

올해 팀 K리그의 감독은 지난 시즌 우승팀 울산 HD의 홍명보 감독이 임명되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오는 7월 31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를 갖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팀 K리그와 토트넘 간 친선경기는 지난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대회에 이어 두 번째다.

만원관중 앞에서 치러진 2022년 경기에서 팀 K리그는 조규성, 라스, 아마노의 득점과 신예 양현준의 활약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2023년 스페인 라리가 명문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는 종료 직전 터진 이순민의 결승골로 팀 K리그가 3대2 승리를 거뒀다.

올해 팀 K리그의 감독은 지난 시즌 우승팀 울산 HD의 홍명보 감독이 맡는다. 선수진은 팬 투표와 감독 선발로 구성될 예정이다. 팬 투표 일정과 방식은 추후 공개된다.

홍명보 감독은 “올해도 K리그 선수들과 함께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기를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6월 2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쿠팡플레이에서만 가능하다.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예매 방법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벳

젠나인

팡슬롯

Comments

No comments yet. Why don’t you start the discussi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